딴짓하는 작사가의 일상

스물 이후의 기록들

음악저작권

김형수 작사_널 위한 나 / K2 김성면 3집 앨범

형수오빠 2010. 5. 13. 21:37

널 위한 나 - K2 김성면

 

유튜브로 듣기 https://youtu.be/BoHgF_BZ4vY 

 

작사: 김형수/김성면

작곡:김성면


흩어진 나의

모든 기억들

너와 함께함이 행복했던 시간들
꿈이라고 말할게

어차피 꿈처럼

내 기억 속에만 있을 테니

넌 알고 있니

흔들거리는

작은 촛불보다 더 더욱 더 간절했던
너를 향한 내 사랑을

가슴속에만 갇혀있던

내 슬픈 사랑을

널 지켜야했던

아름답던 순간들

이젠 모두 눈물이 되겠지

또 다른 세상에서

다시 태어날 거야

내 사랑이 완전할 수 있게

너를 떠나가는

나의 마지막

이젠 아무것도

후회는 없어

이게 내 삶의 전부일 뿐야

니가 힘이 들어

내가 그리울 땐
비를 뿌리는 저기

저 하늘을 바라봐
그게 널 위한 내 모습일 테니

널 지켜야 했던

아름답던 순간들

이젠 모두 눈물이 되겠지
또 다른 세상에서

다시 태어날 거야

내 사랑이 완전할 수 있게

너를 떠나가는

나의 마지막

이젠 아무것도

후회는 없어
이게 내 삶의 전부일 뿐야

 

니가 힘이 들어

내가 그리울 때
비를 뿌리는 저기

저 하늘을 바라봐

 

그게 널 위한 내 모습일 테니